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궁금한 사항을 문의해주세요!

게시판 상세
제목 FAQ 자주 묻는 질문 & 답변
작성자 디어먼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9-01 17:11:5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86
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궁금하신 질문을 Ctrl + F를 눌러 검색해보세요! :)





고객센터


전화 : 070-7620-1806

이메일 : dearmentflower@gmail.com

카카오톡 : @디어먼트플라워

인스타그램 : instagram.com/dearment_flower

페이스북 : facebook.com/dearmentflower


운영시간 : 평일(-) 오전9:00 – 오후6:00


평소 문의는 전화상담이 가장 빠르시게 처리 가능하시며,

운영외시간 에는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, 이메일, 페이스북 메시지, 인스타그램 DM 등으로 문의주세요.

주말(,)과 공휴일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:)


 


 

자주 묻는 질문



1. 기본


Q. 정기꽃배달/플라워 섭스크립션이란 무엇인가요?

A: 매월 정해진 주기로 집에서 편하게 꽃을 배송 받아 보는 서비스입니다. 디어먼트는 2주마다 DIY 및 꽃다발 정기구독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 

Q.  DIY는 무엇인가요?

A: DIY Do it yourself의 약자로 어떤 것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DIY는 직접 꽃다발이나 베이스 어레인지 등을 만드시는 것으로,

DIY 상품을 구매하시면 직접 제작하실 수 있도록 손질된 생화와 그 외 필요한 부자재들을 세트로 보내드립니다.

 



 

2. 가입 및 탈퇴


Q.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
A: 회원 가입은 PC 및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하며, 별도의 가입비 없이 무료입니다.

 

Q.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: 탈퇴는 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.

로그인 후, 상단의 MODIFY 메뉴를 누르시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주세요.

혹은 고객센터로 메일이나 전화 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.

 




3. 개인정보


Q.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A: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 가입 시 기재한 질문과 답변을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답변이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

4. 주문/결제


Q. 주문 옵션은 무엇이 있나요?

A: 정기구독은 DIY와 완성품구매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, 기간은 1회 체험부터 한(2주마다 2), 두(2주마다 4) 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주문제작 생화 상품의 경우, 필요하신 당일 생화전문 기사님이 배송해드려 지역별로 배송비가 발생하며, 컬러 및 타입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.

 

Q. 결제 옵션은 무엇이 있나요?

A: 카드결제 / 실시간 계좌이체 / 무통장입금 의 방식으로 결제 가능하며, 무통장입금의 경우 48시간 이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 됩니다.

 

Q. 메시지 카드를 추가하고 싶어요.

A: 카드를 추가하시려면 주문시 '배송메시지' 란에 기재해주세요. 디어먼트에서 직접 출력 후, 카드를 만들어 동봉해드립니다.

 

Q. 날짜를 지정해서 꽃을 받아볼 수 있나요?

A: 주문제작 상품과 일반택배(플라워마켓, 인테리어 등) 상품은 주문시 요청에 따라 수령날짜 지정이 가능합니다.

정기구독의 경우에는 목요일 수령으로 요일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만약 정기구독 꽃을 받으시는 날(목요일)에 사정상 택배를 받으실 수 없는 경우가 생긴다면,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 1~2주 미루어 배송해드립니다.

, 늦어도 꼭 받으시는 주 월요일까지는 연락을 주셔야만 처리 가능 합니다.

 

 



5. 배송


Q. 배송은 언제 어떻게 되나요?

A: 정기구독 상품은 수요일 출고 되고 있으며, 모든 택배 출고 상품은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전국 배송해드립니다.

주문제작 상품의 경우, 사전 예약을 통해 생화전문 기사님이 원하시는 날짜, 시간에 맞춰 원하는 장소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Q.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
A: 정기구독 상품은 전국 무료배송입니다. 그 외 택배배송 상품은 7만원 미만 구매시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퀵배송처럼, 생화전문 배송기사님께 당일출고 당일배송으로 이루어지며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 

Q. 당일 배송을 받고 싶어요.

A: 매장 재고상황에 따라 당일출고 가능한 상품이라면 서울, 경기지역에 한하여 당일 퀵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.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.

 

Q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A: 택배 상품의 경우 디어먼트 사이트, 나의 주문내역에서 배송추적을 통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

6. 정기구독 꽃 배송 후 관리


Q. 배송 받은 꽃은 어떻게 관리하나요?

A: 가능하면 배송 받으신 즉시 물올림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
*꽃을 받으신 직후 손질법

1.    물에 잠기는 부분의 잎이나 가지는 모두 제거해주세요. 잎이 물에 닿으면 물이 쉽게 부패하여 꽃이 빨리 시든답니다.

2.    줄기 끝부분을 사선모양으로 자른 뒤 물에 담가주세요.

3.   물은 1-2일에 한 번씩 갈아주세요.

4.    화병의 물에 꽃 영양제를 넣어주시면 꽃이 더 오래갑니다.

 

 



7. 환불 및 해지


Q. 2개월 정기구독 상품을 주문했는데, 1개월만 구독하고 싶어요.

A: 2개월 정기구독 상품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, 1개월으로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 차액을 계좌로 입금 처리 해드립니다.

 

Q. 상품 수령 후 환불이 되나요?

A: 꽃은 살아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수령 후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그러나 배송상의 문제나, 디어먼트의 책임으로 확인이 되는 경우에는 고객 상담 후, 환불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


8. 상품관련문의


Q. 정기구독 어떤 꽃이 배송되는지 미리 알 수 있나요?

A: , 물론입니다. 디어먼트의 SNS에서 다음주에 발송 될 꽃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 : dearment.kr

블로그 : dearmentflower.kr

인스타그램 : instagram.com/dearment_flower

페이스북 : facebook.com/dearmentflower


 

Q. 꽃이 시들어서 왔어요.

A: 배송 시 물 처리를 해서 보내드리지만, 배송 과정 중 약간의 물내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꽃을 받으시는 즉시 줄기 아래쪽을 사선으로 자른 뒤 깨끗한 물에 담궈 물 올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


물을 올려주신 후, 몇시간이 지났는데도 꽃이 살아나지 않는다면,

070-7620-1806으로 문의주세요.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:)



 

* 시든것이 아니예요!


1.      장미의 쭈글쭈글한 겉잎을 보고 시들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,

        장미의 겉잎은 장미가 예쁘게 피어날 수 있도록 아래쪽에서 받쳐주는 역할을 하는 부분으로,

        겉잎을 떼어내고 나면 그때부터 장미가 활짝 피어나기 시작하고 그만큼 수명이 줄어들게 됩니다.

        그렇기 때문에 디어먼트에서는 더 싱싱한 상태의 장미를 보내드리기 위해 겉잎을 떼지 않고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    꽃다발을 만드실 때 겉잎 부분이 신경 쓰이신다면 떼어내고 만드셔도 됩니다. :)


2.    리시안셔스, 스카비오사 등 꽃잎이 얇고 하늘거리는 꽃은 특히 배송 과정에 상자 안에서 눌려 구겨진 것처럼 보일 수 있어요.  

         그러나 물올림 해주시면 몇시간 내에 생생하게 살아나니 걱정마세요. :)

        (원래 구겨진 듯한 느낌의 꽃들도 많답니다. – 스톡 등)

 

 

 

그 외 궁금한 질문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:)

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COMPANY 디어먼트 Dearment
  • OWNER 이은미
  • E-mail dearment@naver.com
  • CALL CENTER 0507 1410 1806
  • MALL ORDER LICENSE 제 2019 - 경기양평 -0335호
  • BUSINESS LICENSE 253-94-01112
  • ADDRESS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무내미길 80 104호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